면접은 구직 과정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생각하는 것 만으로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며 종종 준비하기가 어렵기도 합니다. 긴장할 때는 실수를 저지르기가 쉽지만, 불행한 사실은 때때로 한 번의 실수만으로도 합격자 명단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면접 과정에서 구직자가 저지르는 가장 일반적인 실수와 실수를했을 때 회복 할 수있는 방법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사항을 준비한다.
면접에 참석하기 전 전문 배경, 기술 및 직책과 회사 모두에 적합한 이유에 대한 질문에 답변 할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비즈니스에 대한 기본 사실, 잠재적 역할의 범위 및 가능한 경우 귀하를 인터뷰 할 사람 또는 사람들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래야 면접 당일 일반적인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위생 상태 및 복장을 점검한다.
전문적인 환경에서 항상 좋은 위생 상태를 유지해야한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어떤 직원도 냄새 나는 동료를 원치 않으며 채용 담당자도 같은 생각을 합니다. 채용 결과의 절반 이상이 위생상태가 나쁠 때 후보 자격을 박탈한다고 합니다. 깨끗하고, 세련되고, 당신이 신청하는 위치에 맞게 옷을 입었는지 확인하세요. 확실하지 않은 경우, 평상복보다 는 전문가 복장으로 면접에 임합니다.
|면접 장소에 일찍 도착하여 재 점검한다.
면접에 늦는 것은 예의 바르지 않은 태도일뿐만 아니라 채용 담당자에게 직업에 관심이없고,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제 시간에 필요한 장소에 있을만큼 책임감이 없다고 말하는 것 입니다. 안전을 위해 최소 10분 또는 15분 일찍 면접에 참석하도록 계획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올바른 장소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분의 시간을 제공합니다. 몇 분 정도 기다렸다가 로비에 앉아 메모를 검토하거나 화장실에서 최종 복장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너무 일찍 도착하는 것은 무례 할 수도 있습니다. 가능하면 면접시간 5분 전까지 별도의 공간에서 기다렸다가 접수 담당자 나 직원에게 알리는 것이 좋습니다.
|면접 장소의 모든 사람에게 친절해야한다.
면접에 참석할 때 사무실의 모든 사람에게 친절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직업을 얻는 과정에서 누가 누구에게 당신에 대해 어떻게 말을할지 알 수 없습니다. 면접 대상자가 저지르는 최악의 일은 안내 원이나 내부 직원에게 무례하게 구는 것 입니다. 실제로 채용 담당자의 86%가 면접자가 안내직원에게 무례한 경우, 후보자 명단에서 제외 시킨다고 보고했습니다. 면접 진행 전체 과정에서 상호 작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정중하고 전문적이며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면접장소를 떠날 때 까지 모든 사람에게 친절해야 합니다.
|면접관을 너무 편안하게 생각하지 말아야한다.
당신은 고용관리자를 이미 알고 친숙하게 느낄 수 있겠지만, 전체 고용절차를 통해 전문성을 유지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면접 전 고용관리자와 친분을 쌓기 위해 일찍부터 친해지려고 생각하지만 이는 면접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에도 적용됩니다. 소셜미디어는 마케팅이나 자신의 개성을 보여주는 좋은 도구이지만, 잠재적인 고용 관리자와 교제하는데는 좋지 않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면접이 끝나는 대로 채용 관리자나 면접관 중 한 명과 연결시켜 달라는 요구를 하기도 하는데 이 요청은 너무 주제넘게 보일 수 있으며, 고용관리자나 면접관에게 '대단히'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에서 면접관을 친구로 사귀거나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에서 그 사람을 팔로우 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일반 비즈니스 계정은 괜찮지만, 개인 계정은 절대 추적하지 않도록 합니다.
|면접관은 당신의 신체언어에도 주의를 기울인다.
채용 관리자는 귀하의 구두 답변에 주의를 기울이지만 귀하의 답변을 전달하는 방법도 살펴 봅니다. 당신은 그들을의 눈을 쳐다보나요? 당신은 펜을 가지고 놀거나 팔장을 낍니까? 이러한 비언어적 신호는 모두 인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의 눈 접촉, 악수 및 자세는 모두 취업 기회를 돕거나 방해 할 수 있으며, 면접 중 팀이 당신을 유리하게 볼 수 있도록 하는 긍정적인 비언어적 신호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똑바로 앉는 것은 주의를 기울이고 있음을 나타내며 약간의 기대는 관심과 참여를 전달합니다. 따뜻하고 진실한 미소는 모든 사람을 더 편안하게 만듭니다. 악수는 단단해야하지만 너무 단단하지 않아야합니다. 대화하는 동안 설명하는 손동작은 좋지만 다리를 흔들거나 손가락을 두드 리거나 연필을 만지작 거리는등의 정신적인 행동은 삼가해야합니다. 그리고 반드시 눈을 쳐다보는 것을 유지하세요. 응시자는 면접관을 불편하게 만들 수 있지만, 눈을 떼고 약간의 휴식을 취한 채로 대화를 하는 것은 보는 것은 공손하지 못합니다. 면접의 목표는 참여하고 대화하는 것입니다. 상대방이 당신과 대화 할 때 눈을 마주보고 응답하는 동안 상대방에 대한 존중심과 현재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급여 기대치를 과하게 늘리지 않도록한다.
대부분의 채용 담당자들은 초봉 기대치를 부분적으로 기초하여 후보를 면접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채용 담당자는 그들이 우리의 전체 보상 범위에 맞는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면접자는 마지막 시간에 초봉 기대치를 크게 늘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확신에 찬 모습은 오만하게 보일 수 있다.
오만한 확신은 면접관에게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면접 후, "어제 면접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업무를 시작할 수 있는지 알려주십시오."라는 유형의 연락을 취하려고 한다면 면접관은 당신을 바로 후보자에서 제외 시킬 것 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자신의 능력에 자신감을 가지 되 확신에 찬 모습은 오만함을 줄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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